기아) 다 어디가셨어요 이해합니다 저도 가고싶습니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955137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509 서코는 무슨죄여..ㅠㅠhttps://x.com/outfie1der/status/2070827540172964198?s=46&t=7fNzsb2Sb1CWJ6QjeNEIW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