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승엽 너 말이야 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강민이 어머님 두분과 아버님 한 분 내야에 계신데
- 23:31
- 조회 2
- 잡담
-
- 삼성) 허니 춤 진짜 잘 춰 오늘 내가 제일 잘 나가 공연했는데 허니만보였음
- 23:31
- 조회 2
- 잡담
-
- 삼성) 난 사자들이 안덥다고 해서 모자도 안갖고 라팍 대충 갔는데 구워지는 줄 알았어
- 23:31
- 조회 4
- 잡담
-
- 두산) 준순아 홈런을 안치다니 실망이다 내일 두개치거라
- 23:30
- 조회 16
- 잡담
-
- 엘지) 아래 글보고 나도 릴스 보러 갔는데 구보넥 남의 차 문 열라고 함
- 23:29
- 조회 49
- 잡담
-
- 한화) 하이라이트 보는데
- 23:28
- 조회 63
- 잡담
-
- 삼성) 박진만 종교 있을까
- 23:28
- 조회 100
- 잡담
-
- 롯데) 우리가 박수치는 동작에 쫌 약한가
- 23:28
- 조회 58
- 잡담
-
- 삼성) 남은시리즈 창원 - 인천 - 대구
- 23:27
- 조회 63
- 잡담
-
- 롯데) 일요일 이겨 ∧( ꙨꙻᴗꙨꙻ )∧
- 23:27
- 조회 27
- 잡담
-
- 한화) 시환이가 잘하니까 대전맛집도 알게되네
- 23:26
- 조회 167
- 잡담
-
- 한화) 강백호가 심우준을 얼마나 좋아하는거지
- 23:26
- 조회 89
- 잡담
-
- 두산) 준순이 살 좀 찐거맞나
- 23:25
- 조회 140
- 잡담
-
- 삼성) 다담주 화요일 티켓팅 목요일 빡세겠지?
- 23:25
- 조회 94
- 잡담
-
- 두산) ㅇㄷㅅ 헐 효준옹 내일 은퇴식 하나봐...
- 23:25
- 조회 291
- 잡담
-
- 한화) 노시환 역대 만 26세 이하 누적 홈런 6위
- 23:24
- 조회 189
- 잡담
-
- 한화) 백호 볼때마다 신기해 생각보다 되게 귀엽고 되게되게되게 말많음ㅋㅋㅋㅋㅋㅋ
- 23:23
- 조회 80
- 잡담
-
- 이렇게는 같은 거 맞아 ʕ〃⌒▽⌒〃ʔゝ
- 23:23
- 조회 220
- 잡담
-
- 키움) 사돔 최상영민 퀄스플이라매ヽ(♧ ᵔᗜᵔ ☆)ノ(ᗜᵔ☆ノ)ヽ( 🔋 )ノ(ヽ♧ᵔᗜ)ヽ(♧ ᵔᗜᵔ ☆)ノ
- 23:23
- 조회 45
- 잡담
-
- 두산) 내일 1루 오렌지석 가는데 기아팬 친구랑 가거든 혹시 유니폼 입지 말라고 해야돼??
- 23:23
- 조회 16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