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난 사자들이 안덥다고 해서 모자도 안갖고 라팍 대충 갔는데 구워지는 줄 알았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975398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439 1루 내지석 가까운 원정 응원석 끄트머리긴 했는데 ꒰( •́Ⱉ•̀;ก)꒱💦 너무 덥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