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뭐 발 떨어진거 아닌가~ 하는 가장 기본적인 플레이에서도 뭐 하나 걸려라 이런식으로 비판 걸었던거 한두번 본게 아님
예를들어서 상대팀 주자가 달리는데 누의공과 한거 아닌가 하는 비판 건적도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겠나요 프로야구선수가 그런 실수를 안일하게 하겠냐고
예를들어서 상대팀 주자가 달리는데 누의공과 한거 아닌가 하는 비판 건적도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겠나요 프로야구선수가 그런 실수를 안일하게 하겠냐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