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뭐 발 떨어진거 아닌가~ 하는 가장 기본적인 플레이에서도 뭐 하나 걸려라 이런식으로 비판 걸었던거 한두번 본게 아님예를들어서 상대팀 주자가 달리는데 누의공과 한거 아닌가 하는 비판 건적도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겠나요 프로야구선수가 그런 실수를 안일하게 하겠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