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우리 경기 잘되려면 지금 걍 불펜이 안나오게 하는거 말곤 답없는 수준임 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9538906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93 아니면 불펜이 영원히 쳐맞아도 괜찮아 하는 점수차던가.아 근데 그마저도 다 쳐맞긴 함.......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