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그래서 이름 같은 선수 백투백 기록 최초야?
- 21:20
- 조회 1
- 잡담
-
- 키움) 유토 ㅋㅋㅋㅋㅋㅋㅋ 남자는 직구 ㅋㅋㅋㅋㅋㅋㅋ
- 21:20
- 조회 2
- 잡담
-
- kt) 놀라운소식 작년에 블론 13개였는데 올해 17개임 벌써
- 21:20
- 조회 7
- 잡담
-
- kt) 우리 6월에 무실점 경기가 있어?
- 21:20
- 조회 1
- 잡담
-
- 삼성) 심읍한
- 21:20
- 조회 8
- 잡담
-
- 두산) 카메론 양의지 둘 중에 한 명 안 빠지면 점수 절대 안 난다 했는데
- 21:20
- 조회 11
- 잡담
-
- 롯데) 어제투교 신들림 오늘투교 신들림 다른의미로
- 21:20
- 조회 11
- 잡담
-
- kt) 7월부터는 불펜들이 다시 잘할듯
- 21:20
- 조회 3
- 잡담
-
- 두산) 오늘은 로그 1실점도 안줄수 있었고 그거 없었음 8이닝 먹었을거같아서
- 21:20
- 조회 13
- 잡담
-
- kt) 빡쳐한다고 바뀔게 없으니까 걍 좋은거만 생각하련다
- 21:19
- 조회 10
- 잡담
-
- 엘지) 오늘 정빈이 실책했는데도 이겨서 좋다 (♧◠‿◠ )(☆◠‿◠ )
- 21:19
- 조회 8
- 잡담
-
- 두산) 신인상 요건이 타자는 60타석 이내 <이건데 승민이가 딱 60타석 서고 군대갔네ㅋㅋㅋㅋ
- 21:19
- 조회 44
- 잡담
-
- 두산) 나 로그 내려가고 8회에 정우로 교체될 쯤에 쎄해서 잠깐 회피하러 갔다가 화장실 간다고 나왔는데 1:2엿은
- 21:19
- 조회 10
- 잡담
-
- 롯데) 제발 2번 찬형이 써봣으면
- 21:19
- 조회 14
- 잡담
-
- 두산) 두순베어스 ʕ ◔ ᴥ ◔ ʔ
- 21:19
- 조회 3
- 잡담
-
- SSG) 퓨처스 티켓팅 언제인지 공지 나온 거 있어?
- 21:19
- 조회 9
- 잡담
-
- 한화) 난 홈 그거도 신 그거도 집안싸움 원해
- 21:19
- 조회 31
- 잡담
-
- SSG) 째지훈 치대는거ꉂꉂ૮₍ ᵔᗜᵔ* ₎აꉂꉂ૮₍ ᵔᗜᵔ* ₎ა
- 21:19
- 조회 24
- 잡담
-
- 기아) 응원가라도 부르면서 정신을 놓아야하는데
- 21:19
- 조회 42
- 잡담
-
- 엘지) 이거야 내가 바라던 상위타순의 그림
- 21:19
- 조회 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