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ө•̀;ก)💦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시환이는 원래 나에게 '형 방망이는 탓이 없어요. 사람 잘못이에요'라고 말했는데 이 방망이를 쓰고 나니까 '사람이 좋아도 방망이가 조금 더 좋네요'라고 말하더라."
- 10:42
- 조회 1
- 잡담
-
- 기아) 내가 볼땐 무난승 무난패면 한 11시 전후로 사라져감
- 10:42
- 조회 1
- 잡담
-
- ㅇㅇㄱ 우리 조가 그렇게 빡센 조가 아니었다며
- 10:41
- 조회 19
- 잡담
-
- ㅇㅇㄱ 스페인 월드컵 우승하기나 응원해야겠다
- 10:41
- 조회 10
- 잡담
-
- 기아) Wls플 늦게까지 달리던데 혹시 Wls랑이들..... 갸테 글쓰는거 낯가리나
- 10:41
- 조회 41
- 잡담
-
- 엘지) 나 모르는새 2군가면 시즌 아웃되는 법이라도 생겼어?
- 10:41
- 조회 8
- 잡담
-
- 기아) 너네들 아냐
- 10:40
- 조회 50
- 잡담
-
- ㅇㅇㄱ 홍명보 김경문 양상문 손혁 동반 사퇴 좀
- 10:40
- 조회 32
- 잡담
-
- 두산) 아미친 때때 개커여워ㅜㅜㅜㅜㅜㅜㅜ
- 10:40
- 조회 51
- 잡담
-
- 기아) 나도 통제나 ㅈㄴ 해야겟다
- 10:40
- 조회 54
- 잡담
-
- 롯데) 개막라인업해서 찾아보는데 1예스 맞아?
- 10:40
- 조회 30
- 잡담
-
- 롯데) 누가 호수비를 하라카드나 기본적인것만 좀 해달라는데 그것도 못 해
- 10:40
- 조회 12
- 잡담
-
- 기아) 근데 운동선수들 승부욕 개쩔더라
- 10:40
- 조회 44
- 잡담
-
- 기아) ₎ა 나 랑이들 늦게자는거 봤는데!!!
- 10:40
- 조회 86
- 잡담
-
- 기아) 나 갸테 일찍자서 좋아
- 10:39
- 조회 53
- 잡담
-
- 기아) 근데 우리카테만 이렇게 일찍 자???
- 10:39
- 조회 117
- 잡담
-
- 기아) 랑이들 예전엔 캠프파이어도 종종 하더니
- 10:39
- 조회 32
- 잡담
-
- 롯데) 지금 내야에서 존재감이 1루수가 겁나 큼 경기를 지배함
- 10:39
- 조회 38
- 잡담
-
- ㅇㅇㄱ 무승부를 못해서 아니 안해서 ㅅㅂ 홍당틀
- 10:39
- 조회 25
- 잡담
-
- 기아) 오늘 이길란갑다 생각하는 중ㅋㅋㅋㅋㅋ
- 10:38
- 조회 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