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Wls플 늦게까지 달리던데 혹시 Wls랑이들..... 갸테 글쓰는거 낯가리나 https://theqoo.net/kbaseball/4260004467 무명의 더쿠 | 10:41 | 조회 수 231 아 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