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성) 이번주 최소 반타작이라도 해라 싶었는데
154 3
2026.06.27 20:01
154 3

반타작 확보 ヽ꒰( ᵔᗜᵔ )꒱ノ꒰(ヽᵔᗜ)ヽ꒰( s )꒱ノ(ᗜᵔノ)꒱ヽ꒰( ᵔᗜᵔ )꒱ノ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88 06.27 24,05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2,32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65,28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3,86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6,72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60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8922 잡담 SSG) 이숭용 감독은 "(최)민준이는 선발로 그렇게 많이 준비하지 않았기 때문에 본인도 버거워할 것"이라며 "오늘까지만 민준이가 선발로 나가고, 민준이에게 휴식을 줄 생각이다. 후반기를 준비할 수 있도록 하려고 한다"고 얘기했다. 15:30 1
15268921 잡담 엘지) ㅅㅂ 주헌이 스타팅 보고 너무 흥분해서 오늘 선발투수 이주헌이래!!! 이지랄함 ㅜ 15:30 9
15268920 잡담 kt) 이제는 (-᷅ ▾ -᷄)و 더이상 (-᷅ ▾ -᷄)و 물러날 곳이 (-᷅ ▾ -᷄)و 없다 (-᷅ ▾ -᷄)و 15:30 8
15268919 잡담 두산) 확실히 프런트도 올해 적극적이고 김원형도 결단력이 있어서 일이 빨리 진행되는거같음 15:29 21
15268918 잡담 기아) 작도야 조급하지않게 ^ᶘ=و ˃̵ᗝ˂̵=ᶅ^و 1 15:29 24
15268917 잡담 SSG) 최민준 오늘까지만 선발로 나오고 휴식준다함 1 15:29 30
15268916 잡담 두산) 수요일에그인텁생각나네ㅋㅋ 1 15:29 50
15268915 나눔 엘지) 오늘 주헌 & 식식 배터리 승투 시 폴바셋 아이스크림 (동사로마도 참여 가능) 15:29 16
15268914 잡담 기아) 근데 사람이 좋은 쪽으로 변하는 모습을 보이면 1 15:29 38
15268913 잡담 SSG) 이 감독은 모든 책임을 자신에게 돌렸다. 그는 “투타 엇박자가 심하다 보니 순위도 낮은 것 같다”며 “내가 많이 부족한 것 같다. 그래도 아직 시즌이 끝나지 않은 만큼 할 수 있는 건 다 해봐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러면서 “안 좋았던 부분들도 계속 체크하고 있다”며 “나를 포함한 코치진 모두 부지런히 움직이고 있으니 더 좋아질 것이라는 확신이 있다”고 말했 4 15:29 39
15268912 잡담 기아) 오늘 테세는 17 우승 멤버 조합이네 1 15:29 28
15268911 잡담 롯데) 쌍동희 돌아오고 7연승도 하고 하니까 감독도 조금 운용 나아진 듯 3 15:29 29
15268910 잡담 롯데) 서울 개더운데 부산 안 더워? 슬리 더울 때 더 잘하지 않을까 15:29 21
15268909 잡담 두산) n+n년에서 뒤에 n은 해도되고안해도되고야? 2 15:29 40
15268908 잡담 압둘튼동 15:29 43
15268907 잡담 기아) 태형이 선발 로테 도는 거야? 3 15:29 39
15268906 잡담 두산) 이제 중견중견하고 울어보쟈 2 15:29 28
15268905 잡담 엘지) 승부처가 8월9월이면 시즌끝날때된거아닌가요?? 15:28 16
15268904 잡담 두산) 재석이 타순 슬금슬금 그만 올렸으면 싶은데 4 15:28 67
15268903 잡담 두산) 난 솔직히 리빌딩 단계에서의 이런 운용은 감코의 의견, 프런트의 의견 한쪽만 있어서는 잘 안된다는 생각이 있거든 1 15:28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