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재윤이 잘 쉬어서 공에 빠워가 생겼을거 같았다니까⸜̑⸝͂˖໋⸰꒰( ⸝⸝ᵒ̴̶̷ ᵕ ᵒ̴̶̷ )꒱⸝⸝ި ʕᦏ´- https://theqoo.net/kbaseball/425951306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7 쉬기만하면 좋을거 같았어 ദ്ദി꒰(⸝⸝ʚ̴̶̷(ェ)ʚ̴̶̷⸝⸝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