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니 손성빈이 졸라좋아도 아닌건 아니지않냐.. 오늘같은 실수에 뭔 실드를..
무명의 더쿠
|
19:58 |
조회 수 82
나도 융 좋아함. 하지만 오늘은 아우 시벌 야..... ㅡㅡ 하게되는게 정상아니겠냐..... 키자니아도 아니고... 프로선수세요 ..
나도 융 좋아함. 하지만 오늘은 아우 시벌 야..... ㅡㅡ 하게되는게 정상아니겠냐..... 키자니아도 아니고... 프로선수세요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