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쳤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근데 박민우가 참 좋다.... 해주더라...
- 00:24
- 조회 9
- 잡담
-
- 롯데) 동희동희 백투백 오른쪽 왼쪽 하나씩 넘긴거 좋네
- 00:24
- 조회 5
- 잡담
-
- 엔씨) 이번에 진짜 쓰면 개크게써서
- 00:24
- 조회 23
- 잡담
-
- SSG) 너네 다 자니.... 사라졌네....
- 00:23
- 조회 26
- 잡담
-
- 엘지) ㅂㅇㅈ 명재현씨 귀엽다(♧⸝⸝•̅ ᴥ •̅⸝⸝)(☆⸝⸝•̅ ᴥ •̅⸝⸝)
- 00:23
- 조회 34
- 잡담
-
- 엔씨) 빵 얼라땐 빵도 메쟈 𐩣(〃⌒▽⌒〃)ゝ ... 했는데 슈똑으로 땅땅되면서 영결₍๐ •᷅ - •᷄ ๐₎ꔪ 하자 됨
- 00:22
- 조회 49
- 잡담
-
- 삼성) 이승민 약간 ....?????? 이게 뭐지??? 하면서도 들이밀면 어? 어어?? 하면서 다 해줌
- 00:22
- 조회 46
- 잡담
-
- 한화) 그 다른 애들도 백호가 쓰는 배트 브랜드 써보자
- 00:22
- 조회 34
- 잡담
-
- 엔씨) 오늘 건우가 전구단 상대 홈런그거 할수있길
- 00:22
- 조회 51
- 잡담
-
- 엔씨) 구단도 중견수!!!!!!! 만 찾을거같긴함
- 00:21
- 조회 64
- 잡담
-
- 한화) 아니 줘요~! 내가 하나 사줄게 <-아니 그럼 그냥 심우준에게 새걸 사주면되잖아요
- 00:21
- 조회 38
- 잡담
-
- 엔씨) 솔직히 얘가 어딜가겠어
- 00:21
- 조회 117
- 잡담
-
- 한화) 우준이 안타치고 세리머니 하라는 것도 남들이 말하기 전에 백호가 선수치는 거 보면 백호가 보고 싶어서 시키는 거 같지...?
- 00:20
- 조회 42
- 잡담
-
- 한화) 근데 백호가 산 배트가 좋아보이긴해
- 00:20
- 조회 41
- 잡담
-
- 엔씨) 그래서 주원이가 매번 잘하길 바라잖아
- 00:19
- 조회 105
- 잡담
-
- 엔씨) 뭐가되든 김형준 김주원은 크보에서 갈 수 있는 팀은 엔씨다이노스뿐임
- 00:19
- 조회 69
- 잡담
-
- 엔씨) 진짜 돈쓸때가 되긴했어
- 00:18
- 조회 73
- 잡담
-
- 한화) 근데 배트 작년보단 덜부러지는거같지
- 00:18
- 조회 112
- 잡담
-
- 엘지) 역전 만루 홈런 이라는 말 너무 좋아요
- 00:18
- 조회 48
- 잡담
-
- 엔씨) 새삼 로아도 많이컸다 작년에 첨 엔팍왔을때만해도 이만했는데
- 00:18
- 조회 7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