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이승민 약간 ....?????? 이게 뭐지??? 하면서도 들이밀면 어? 어어?? 하면서 다 해줌
무명의 더쿠
|
00:22 |
조회 수 451
그렇게 이승민이 얼레벌레 해온 것은 다음과 같다
1. 잠못자고 그림그리고 풍선 붙여서 6살 어린 동생 새벽 환영회해주기



(팔락....팔락팔락........)
2. 망한 빼빼로 받아주기 (안먹음)

3. 망한 얼초 받아주기 (먹는다고는 했는데..... 먹었을까....?)



4. 삼튜브가 보여달라고 하면 무저항으로 호락호락 순순히 보여줌



5. 입수

망부석상태로 이걸 진짜 들어가야되나 말아야되나 고민 겁나 하고 있는듯
대충 공주 코스프레도 밀어붙이면 할거같긴 하다 ꒰( 𓏗ᴥ𓏗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