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ㅊ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1이닝 4홈런도 걍 선수들 멘탈 생각해서 내려준거지
- 14:44
- 조회 8
- 잡담
-
- 두산) 프런트 기조 그냥 하나임 더 올라가라
- 14:43
- 조회 19
- 잡담
-
- 두산) 감코도 약간 허슬두처하자 가을처가자 이마인드인가 싶어서
- 14:43
- 조회 12
- 잡담
-
- 두산) 로그도 로근데 김민석류승민 이 둘이 있어서 용타 바꾸는거같다
- 14:43
- 조회 9
- 잡담
-
- 두산) 보통 저런 경우 1,3루 가능하다=1루수인데 3루 땜빵도 가능하다
- 14:43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이번 콜업으로 양석환 기대치도 완전히 접은것같음
- 14:43
- 조회 49
- 잡담
-
- 롯데) 감독 무슨 일이야 ㄴ 빼고 ㄱ 도 타순내리고.
- 14:43
- 조회 22
- 잡담
-
- 두산) 로그는 올 시즌 작년만치 못하긴 해도 예상가능한 범위라고 해야하나? 그래서 안고 가려는거 같긴 함
- 14:43
- 조회 18
- 잡담
-
- 두산) 메론이 웃으면 안되는데 릴스만 남기고 간거 ㅈㄴ ㅜㅜ어이없고 웃기다
- 14:43
- 조회 11
- 잡담
-
- SSG) 수납보단 습물을 두고 김을 쓰는게
- 14:43
- 조회 21
- 잡담
-
- 기아) 정우 진짜 작년 그 일이 많이 전환점 된거같아
- 14:43
- 조회 28
- 잡담
-
- 기아) 아마 누구도 내게 기대하지 않았을 것이다. 나조차도 마지막 타석에서 '또 욕먹겠구나'라고만 생각했다. 2아웃 만루에서 못 치면 욕먹는 것 아닌가. 어차피 내게는 직구만 던질 게 뻔한데, 나랑 쉽게 쉽게 승부할 거라고 생각해서 그냥 직구만 보고 쳤다
- 14:43
- 조회 46
- 잡담
-
- 두롯전 엘롯전이 빡센거보면
- 14:42
- 조회 112
- 잡담
-
- 두산) 교체권 다 쓴데가 우리만이야?
- 14:42
- 조회 80
- 잡담
-
- 두산) 강한 토종선발 가지는게 사실 엄청 어려운데 우린 둘이나 있어서 ㅇㅇ 그거랑 지금 용투 가뭄인거까지 ㅇㅇ
- 14:42
- 조회 19
- 잡담
-
- 롯데) 고 2루수는 당장못빼고 나씨치운것만으로도 개큰만족이다
- 14:42
- 조회 10
- 잡담
-
- 두산) 근데 두베 이렇게 롸끈한거 진짜 처음봄;;;;
- 14:42
- 조회 27
- 잡담
-
- 두산) 승민이는 본인이 잘하는것도 있는데 타이밍 제대로 맞네
- 14:42
- 조회 40
- 잡담
-
- 롯데) 아까 어떤 매기가 아침에 나승엽!!!하고 일어났다는거 진짜 웃안웃
- 14:42
- 조회 41
- 잡담
-
- 두산) 원형아 승민 민석 붙여주면 안되나요 ㅠㅜ
- 14:42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