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나 울 팀 입덕했을 때 외인 브리검 요키시 샌즈였는데 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9507533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06 그립다 ㅋㅋㅋ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