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 ㅈㄴ 힘든데 그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지금까지 취켓 못 구했으면 오늘 직관 포기하는게 나으려나.....
- 13:21
- 조회 0
- 잡담
-
- 섬유유연제 너무많이쓰면 자체 향기도도 독한데 쉰내도 쌓임
- 13:21
- 조회 1
- 잡담
-
- ㅇㅇㄱ 나믿고 이거 세탁세제 함 써볼사람
- 13:20
- 조회 38
- 잡담
-
- 두산) 타카다 2회 1안타 무실점
- 13:20
- 조회 9
- onair
-
- 친구가 한여름에 응원석 처음 가보고 거름냄새 난다고 연락옴
- 13:20
- 조회 23
- 잡담
-
- ㅇㅇㄱ 저번에 울세제 가끔 쓸일 필요해서 리필 사는데 통 없어서 ㅋㅋㅋ
- 13:20
- 조회 24
- 잡담
-
- 세제는 정말 이렇게 적게 써도 괜찮을까 할 정도로 쓰는 게 대부분 정량임
- 13:20
- 조회 40
- 잡담
-
- ㅇㅇㄱ 음쓰 수거하는 트럭 지나가는데 손으로 티나게 코막으면 일하시는 분들께 예의없어 보일까봐 최선을 다해 숨 참고 지나가는 덬 있음...?
- 13:19
- 조회 26
- 잡담
-
- ㅇㅇㄱ 근데 진짜 신기해... 남자모여있는곳 지나갈때 여자모여있는곳 지나갈때
- 13:19
- 조회 30
- 잡담
-
- ㅇㅇㄱ 요즘 세제 진짜 잘나오고 세탁물도 별로 안더러워서 진짜 조금 기분만 내도 다 세탁 되긴 함
- 13:19
- 조회 10
- 잡담
-
- 아니 때때 화법?이 진짜 신기함
- 13:19
- 조회 81
- 잡담
-
- 팀별 타석당 투구수
- 13:19
- 조회 121
- 잡담
-
- 두산) 퓨 보는데 종성이 꼭 상무가서 굴러왔음 좋겠다
- 13:19
- 조회 28
- onair
-
- 두산) 진짜 우리 어린 선수들끼리 으쌰으쌰 하는 거 너무 보기 좋다
- 13:18
- 조회 17
- 잡담
-
- 아직도빨래액체세제의적정량 을몰라
- 13:18
- 조회 96
- 잡담
-
- 냉각손풍기 난 진짜 만족하면서 씀
- 13:18
- 조회 56
- 잡담
-
- SSG) 1사13루에서 디아가 공이라도 보던가 아니면 컨택이라도 했으면...
- 13:18
- 조회 23
- 잡담
-
- ㅇㅇㄱ(개꿀팁공유) 나 세제 적정량 몰라서 다이소에서 실리콘 머핀틀 구매함 ㅇㅇ
- 13:18
- 조회 119
- 잡담
-
- ㅇㅇㄱ 회사에 냄새꼬 둘 있어서 미치겠음 담배냄새꼬랑 쉰내냄새꼬....
- 13:18
- 조회 18
- 잡담
-
- ㅇㅇㄱ 내가 느낀건 냄새안나는 사람이 더 냄새제거에 진심이라는거임
- 13:17
- 조회 10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