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우리집 빨래량 생각하면 적정 세제량이 80ml거든? 그래서 거기에 칼집을 살짝 내고 거기까지 세제 붓고 걍 빨래랑 같이 넣어버림 세제가 점성이 있어서 칼집 있다고 바로 주르륵 흘러내리는것도 아니고, 실리콘이라서 여러번 재사용해도 문제없음 ㅇㅇ
빨래 끝나고 물기 툭툭 털어서 대충 놓아두면 됨 ㅎㅎ
머핀틀 2개에 천원이라서 개꿀임
ദ്ദി^ᶘ=•̅𐃬•̅=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