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상대감독님은 지금 중요상황인데 심판재량으로 비판 써줄 수 없냐 하신건데 이거도 이럴 수 있고ㅇㅇ https://theqoo.net/kbaseball/4259501768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22 근데 심판들은 ㄴㄴ 안돼요 다썼어요 한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