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최대한 준용이 멀티안먹일려고 이이무라 냅둔건 별생각없음 실책이 빡침 https://theqoo.net/kbaseball/4259496093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8 오늘 경기는 실책이 젤빡쳐 진욱이 퀄스플 가능했는데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