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요즘 감독 인텁하면 진짜 딱 반대로 일어남
- 23:32
- 조회 18
- 잡담
-
- 기아) ^ᶘ=._.=ᶅ^ ᶘ l: =ᶅ^ ⌄ᶘ= .-. =ᶅ⌄ ^ᶘ= :l ᶅ ^ᶘ=._.=ᶅ^^ᶘ=._.=ᶅ^ ᶘ l: =ᶅ^ ⌄ᶘ= .-. =ᶅ⌄ ^ᶘ= :l ᶅ ^ᶘ=._.=ᶅ^
- 23:32
- 조회 14
- 잡담
-
- 롯데) 우끼 어떻게 안좋아해
- 23:32
- 조회 26
- 잡담
-
- 롯데) 2주전까지만해도 응 10등해~ 이러면서 지는거 ㅂㄹ 화 안났는데 이만큼 이겼다고 지는게 아쉽네
- 23:32
- 조회 16
- 잡담
-
- 롯데) 보근이 멀티런 그날이잖음 조진웅 온날 ㅋㅋㅋㅋ
- 23:32
- 조회 13
- 잡담
-
- 기아) 우리 문학 승률도 안좋아?
- 23:31
- 조회 40
- 잡담
-
- kt) 강민이 어머님 두분과 아버님 한 분 내야에 계신데
- 23:31
- 조회 48
- 잡담
-
- 삼성) 허니 춤 진짜 잘 춰 오늘 내가 제일 잘 나가 공연했는데 허니만보였음
- 23:31
- 조회 28
- 잡담
-
- 삼성) 난 사자들이 안덥다고 해서 모자도 안갖고 라팍 대충 갔는데 구워지는 줄 알았어
- 23:31
- 조회 34
- 잡담
-
- 두산) 준순아 홈런을 안치다니 실망이다 내일 두개치거라
- 23:30
- 조회 46
- 잡담
-
- 엘지) 아래 글보고 나도 릴스 보러 갔는데 구보넥 남의 차 문 열라고 함
- 23:29
- 조회 69
- 잡담
-
- 한화) 하이라이트 보는데
- 23:28
- 조회 95
- 잡담
-
- 삼성) 박진만 종교 있을까
- 23:28
- 조회 131
- 잡담
-
- 롯데) 우리가 박수치는 동작에 쫌 약한가
- 23:28
- 조회 74
- 잡담
-
- 삼성) 남은시리즈 창원 - 인천 - 대구
- 23:27
- 조회 84
- 잡담
-
- 롯데) 일요일 이겨 ∧( ꙨꙻᴗꙨꙻ )∧
- 23:27
- 조회 32
- 잡담
-
- 한화) 시환이가 잘하니까 대전맛집도 알게되네
- 23:26
- 조회 207
- 잡담
-
- 한화) 강백호가 심우준을 얼마나 좋아하는거지
- 23:26
- 조회 111
- 잡담
-
- 두산) 준순이 살 좀 찐거맞나
- 23:25
- 조회 169
- 잡담
-
- 삼성) 다담주 화요일 티켓팅 목요일 빡세겠지?
- 23:25
- 조회 11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