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포르쉥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오늘 주헌이구나!!!!!
- 15:27
- 조회 1
- 잡담
-
- 기아) 우리 새로운 테세조합 ㅎㅇㅌ하실게요
- 15:27
- 조회 13
- 잡담
-
- 한화) ( ◕ ө ◕ ) 류에게 9승 만들어줘야겟지?
- 15:27
- 조회 11
- 잡담
-
- SSG) 선수가 실전에 나가야 성장이 되는데, 얼마나 어떻게 써야 육성이 되는가, 그 계산이 쉽지 않다. 작년에 기회받은 만큼 올라올 거라고 생각했는데…마무리캠프, 스프링캠프 연습량도 엄청났다. 덕분에 자신감을 갖고 시즌을 시작했는데, 실전에 걸맞는 업그레이드가 쉽지 않은 것 같다."
- 15:27
- 조회 24
- 잡담
-
- 각 팀마다 1군 수문장들 있잖음 그 선수들은 뭔가 마음가짐? 이 비슷한 거 같음
- 15:26
- 조회 49
- 잡담
-
- 롯데) 내가 포키 사러 갔다가
- 15:26
- 조회 25
- 잡담
-
- 두산) 퓨 실책 무슨일이고
- 15:26
- 조회 31
- onair
-
- 롯데) 그래도 감독 개미쥐꼬리만큼은 감독 같아졌네 준용 먼중 휴식이라고 못박는거 보면
- 15:26
- 조회 20
- 잡담
-
- 두산) 새용타랑 재밌게 달려보고 싶다
- 15:26
- 조회 13
- 잡담
-
- 라팍 원정다녀왔는데 대구 음식 왤케 맛있음??
- 15:26
- 조회 44
- 잡담
-
- 기아) 오직 루징만^ᶘ=•̀ᗝ•́=ᶅ^و ̑̑˂ᵒ͜͡ᵏᵎ
- 15:26
- 조회 13
- 잡담
-
- 두산) 근데 양석환은 A등급에 단독입찰인데 따지고보면 구단이 갑인 상태 아니였나
- 15:26
- 조회 71
- 잡담
-
- 두산) 승민이 기회 잡은게 ㄹㅇ 대단함
- 15:26
- 조회 23
- 잡담
-
- 롯데) 희망적인 부분도 있었다. 롯데 중심타자 한동희와 윤동희와 데뷔 후 첫 한 경기 홈런과 함께 백투백 홈런을 친 것. 이에 김태형 감독은 "누구든 치면 좋다. 두 동희가 조금씩 살아나는데 왼손 두 명(나승엽, 고승민)이 참 안 살아난다. 레이예스도 페이스가 많이 떨어졌다. 타선에 변화를 조금 줬는데 결국은 이 선수들이 팀을 이끌어 가야 할 선수니까 조금은 더 기다려주려 한다"고 기대를 걸었다.
- 15:25
- 조회 45
- 잡담
-
- 기아) 김선빈이 이겨내면 그뿐
- 15:25
- 조회 37
- 잡담
-
- 두산) 메론이 그냥 댄스청년...ㅠ
- 15:25
- 조회 41
- 잡담
-
- 두산) 다아는 거겠지만 지우 청룡기 못나온다 피셜나왔네
- 15:25
- 조회 152
- 잡담
-
- 기아) 오늘 작도 선발이구나
- 15:25
- 조회 94
- 잡담
-
- 롯데) 아.. 우리 지금 정씨가 1군에 없구나..?
- 15:25
- 조회 41
- 잡담
-
- SSG) 아니 정병말이 너무 노답이라 지켜만봤는데 1루까지대충뛰는건문제맞음
- 15:25
- 조회 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