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즈 쟤네가 타선에서 흐름을 이어줘야한다 ㅇㅈ 진짜 도박즈 개못하니 답답~하다
잡담 롯데) 희망적인 부분도 있었다. 롯데 중심타자 한동희와 윤동희와 데뷔 후 첫 한 경기 홈런과 함께 백투백 홈런을 친 것. 이에 김태형 감독은 "누구든 치면 좋다. 두 동희가 조금씩 살아나는데 왼손 두 명(나승엽, 고승민)이 참 안 살아난다. 레이예스도 페이스가 많이 떨어졌다. 타선에 변화를 조금 줬는데 결국은 이 선수들이 팀을 이끌어 가야 할 선수니까 조금은 더 기다려주려 한다"고 기대를 걸었다.
265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506 | 09:21 | 18,73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3,41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71,01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6,01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9,957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9,008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82756 | 잡담 | SSG) 솔직히 난 성한이는 걱정도 안하고 있긴해 | 21:31 | 1 |
| 15282755 | 잡담 | 삼성) 역시 원장님 할려면 이정도는 되어야 하는구나 | 21:31 | 10 |
| 15282754 | 잡담 | kt) 와 근데 우리팀 불펜전쟁 박무리다음에 주권임 | 21:31 | 4 |
| 15282753 | 잡담 | 두산) 용타 로또 맞고싶다........ ㅈㅂ | 21:31 | 10 |
| 15282752 | 잡담 | 롯데) 원아페랑 같이 끝났나봐 | 21:31 | 32 |
| 15282751 | 잡담 | 롯데) 화요일 민재생일 | 21:31 | 17 |
| 15282750 | 잡담 | 기아) 우리 06애등 왜케 어린이들같냐 | 21:31 | 10 |
| 15282749 | 잡담 | 두산) 욕망의 항아리방 영원히 붙여두고 싶음 | 21:31 | 10 |
| 15282748 | onair | 아 김미신ㅋㅋㅋㅋㅋㅋ 애들한테 소금뿌린다 | 21:31 | 11 |
| 15282747 | 잡담 | kt) 근데 고비는 어느팀이건 온다 생각 1 | 21:31 | 11 |
| 15282746 | 잡담 | 두산) 안그래도 내야 꽉끼는데 1루 용타오면.. | 21:31 | 21 |
| 15282745 | onair | 한화) 리틀…미신이글스.. | 21:30 | 21 |
| 15282744 | 잡담 | SSG) 성한이야 해줄 수 있는거 다 털어주고 받아주길 바라면 되는거지 1 | 21:30 | 18 |
| 15282743 | 잡담 | 엘지) 수비는 3루 영빈 1루 정빈으로 보고싶긴함 (유본혁이라는 가정하에 1 | 21:30 | 18 |
| 15282742 | onair | 소금뿌려ㅋㅋㅋㅋㅋㅋ | 21:30 | 8 |
| 15282741 | onair | 한화) 소금ㅋㅋㅋ | 21:30 | 28 |
| 15282740 | 잡담 | kt) 내 비트배트 맛이 갔나 2 | 21:30 | 17 |
| 15282739 | 잡담 | 엘지) 아 내일 올스타 감추 발표구나 | 21:30 | 25 |
| 15282738 | 잡담 | 롯데) 오늘 우당탕탕이었는데 그래도 한번도 리드 안준거 진짜 잘했다 2 | 21:30 | 24 |
| 15282737 | 잡담 | 엘지) 정빈이는 멘탈도 난놈이야 | 21:30 |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