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두산) 와씨 재슥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 0
2026.06.27 19:45
12 0

미쳤네 우리 재석이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6 06.25 41,05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5,42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0,72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5,75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5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6784 잡담 롯데) 찬형이는 솔직히 그 수비로도 무력시위 수준으로 빠따쳤던거임... 20:54 0
15266783 잡담 손주영 약간 예전 서진용같아 ㅋㅋㅋ 20:54 0
15266782 잡담 롯데) 손성빈 성장 느릴수있지 봐줄수있음 근데 그럼 그동안 뭐했는데? 싶음 20:54 1
15266781 잡담 기아) 아다리 맞으면 점수 잘 낼거라 큰 걱정은 없는데 20:54 2
15266780 잡담 엘지) 마지막까지 스릴을 놓지않아줬어 20:54 4
15266779 잡담 두산) 성재 첫타석이 ㅈㅉ 아쉽 20:54 5
15266778 잡담 키움) 정훈이도 MMO 같지..? 20:54 2
15266777 잡담 기아) 6월 중타 셋이 옵스 1 쳐주고 있으면 완전 갸르죠 ^ᶘ=ू˃Ⱉ˂ू=ᶅ^ 1 20:54 7
15266776 잡담 한화) 빠따 슬슬 감올라오는거 보여서 너무 좋다 20:54 11
15266775 onair 기아) 🔊 위즈티비에서 맘바 중계중 9회초 1사만루 20:54 15
15266774 잡담 kt) 똑같은 8회도 원정에서 터지는게 더..... 공격한번남았는데요 20:54 23
15266773 잡담 롯데) 근데 찬형이 여전히 빠따로 개큰인사하는거 왤케 신기하냐 20:54 15
15266772 잡담 kt) 기분이 드러움 8회에 지랄하니까 진짜 기분드럽다 이말 말고 딱히 떠오르지가 않네 1 20:54 9
15266771 잡담 롯데) 심지어 찬형이는 2 3루 타나씨는 1루임 ㅋㅋㅋㅋ 20:54 21
15266770 잡담 엘지) 케챱인데 나 아까 보경이 타석 회피하고 소리만 듣고 있었거든 먼가 ㅈㄴ 잘맞은 소리가 나서 ㅅㅂ 갔구나 했다고 20:53 31
15266769 잡담 롯데) 오늘 나름 잘 따라가서 기분 세이브하고 왔는데.. 아니야..?? 3 20:53 50
15266768 잡담 두산) [사진]곽빈, '박준순 있어 든든해' 2 20:53 54
15266767 잡담 kt) 그리고 이게 5-6회에 터지면 ㅇㅋ 점수 더 내가 되는데 8회에 터지면 ? 됨 1 20:53 22
15266766 잡담 롯데) 손성빈 솔직히 보여준거에 비해 기회 적게 받은거 결코 아님 3 20:53 40
15266765 잡담 롯데) 고는 타격이 박살 나는 수비가 박살 1 20:53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