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아..ㅠ 어쩔수없지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맘바들 9회말 5점차 무사만루
- 21:10
- 조회 2
- onair
-
- 키움) ㅇㅋㅇ 초이스 마지막 경기 마지막 타석 장외 홈런
- 21:09
- 조회 1
- onair
-
- 롯데) 찬형이 응원가 어제못불러서 지금쫌 섭섭하네
- 21:09
- 조회 4
- 잡담
-
- 롯데) ㅗ를 1루로 쓰등가 외야로 보내등가 2루는 진짜 아닌거 같음
- 21:09
- 조회 1
- 잡담
-
- 기아) 위닝위닝 기아fc 위닝위닝스윕이면
- 21:09
- 조회 15
- 잡담
-
- 엔씨) 근데 쭈 빈자리 좀큰거같다
- 21:09
- 조회 5
- 잡담
-
- 엔씨) 진욱이로 깊생 안함 작년에 갈아쓸때 이지랄날꺼 알았고 짝수해 못한다는 프레임이나 만들지 말았으면
- 21:09
- 조회 5
- 잡담
-
- 롯데) 무조건 5등만 됐으면 좋겠다
- 21:09
- 조회 19
- 잡담
-
- kt) 올해 2군도 이럼 어쩌자는건지 몰겠어
- 21:09
- 조회 28
- 잡담
-
- 엘지) 보수적으로 봤을 때 싸이클이란 걸 논할 수 있는 타자 세명 뿐이지?
- 21:09
- 조회 25
- 잡담
-
- 롯데) 아 예스 지타 줘야하는데 진짜
- 21:09
- 조회 30
- 잡담
-
- kt) 하 나는 올브 끝나고 엘지 4연전이 ㅈㄴ너무무서워
- 21:09
- 조회 30
- 잡담
-
- 롯데) 솔까 찬형이는 분석이 다 됐을거란말이지?
- 21:09
- 조회 35
- 잡담
-
- 롯데) 와 나 기록 지금봤는데 한동희 윤동희 홈런쳤네
- 21:09
- 조회 30
- 잡담
-
- 기아) 비판 남발한 것도 맞지만 애초에 오심 안했으면 될 일이라 계속 생각낰ㅋㅋㅋㅌ
- 21:09
- 조회 49
- 잡담
-
- 한화) 챈성 언제올것같아?
- 21:09
- 조회 34
- 잡담
-
- 한화) 5. 무명의 더쿠 20:57 난 때지 사랑할때마다 야채없이 고기만 먹었어
- 21:09
- 조회 21
- 잡담
-
- 기아) 타자 싸이클 짧다고 징징대는것도 질림.. 체감도르 하지말고 낸 성적을 보면 될텐데
- 21:09
- 조회 26
- 잡담
-
- 기아) 설빙 나눔 당발했어 37덬 있으면 댓글달아줘
- 21:09
- 조회 12
- 잡담
-
- 롯데) 고는 무릎 안좋다는 말 있어서 수비 안 구르는 것까진 그래도 ㅇK 해줄거면 타격이 날라다녀야지
- 21:09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