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퓨쳐스 경기결과보는데 왜 든든하니
- 23:42
- 조회 21
- 잡담
-
- 한화) 강백호 강탈 이거임
- 23:42
- 조회 110
- 잡담
-
- 엘지) 마무리는 휩 낮고 결정적순간 맞는거보다 휩 높아도 블론 적은게 나음
- 23:41
- 조회 41
- 잡담
-
- 엔씨) 아까 창모 피치클락때 형준이가 빨리던지라고했네ㅋㅋㅋㅋ
- 23:41
- 조회 53
- 잡담
-
- 한화) 직관 시 흰바지 주의
- 23:40
- 조회 78
- 잡담
-
- 두산) 근데 김인태는 스타팅 나오면 못치는게 아쉽구만
- 23:40
- 조회 59
- 잡담
-
- 두산) 감코도 승민이한테 예쁜이라 부른다는거 ㄹㅇ 두갱들 맘이랑 똑같음ㅋㅋㅋㅋ
- 23:39
- 조회 74
- 잡담
-
- 두산) 렉센아 우리 정이 있는데 ʕ •̅ ᴥ •̅ ʔ
- 23:38
- 조회 151
- 잡담
-
- 한화) 축구컨텐츠 보는데 다들 손모양이 왤케 웃기냐ㅋㅋㅋ
- 23:38
- 조회 97
- 잡담
-
- 한화) 백호가 국대유니폼 강?탈?한거 심지어 심우준이 달라고 한게 아니란거임
- 23:37
- 조회 133
- 잡담
-
- SSG) 요즘 내 무드 완전 랜디
- 23:37
- 조회 97
- 잡담
-
- 기아) 불빠따 기원 ^ᶘ=˃̵ጥ˂̵=ᶅ^
- 23:36
- 조회 88
- 잡담
-
- SSG) 와 ㄷㅇㅅ랑 콜라보하는 기분 (아님) (가짜) (드립)
- 23:36
- 조회 175
- 잡담
-
- 두산) 돌아다니다가 너무 폭룡적인 문장을 봤어
- 23:36
- 조회 206
- 잡담
-
- 두산) 박준순 선수 건야행야 파이팅 🔥🔥🔥🔥🔥🔥🔥
- 23:35
- 조회 163
- 잡담
-
- 엘지) To. 마곡
- 23:35
- 조회 109
- 잡담
-
- 기아) 나 요즘 옛날 갸티비 알고리즘으로 떠서 자주 보는데
- 23:34
- 조회 130
- 잡담
-
- SSG) 오프에 핑구 블루 유니폼 많아?
- 23:33
- 조회 101
- 잡담
-
- 롯데) 요즘 감독 인텁하면 진짜 딱 반대로 일어남
- 23:32
- 조회 136
- 잡담
-
- 기아) ^ᶘ=._.=ᶅ^ ᶘ l: =ᶅ^ ⌄ᶘ= .-. =ᶅ⌄ ^ᶘ= :l ᶅ ^ᶘ=._.=ᶅ^^ᶘ=._.=ᶅ^ ᶘ l: =ᶅ^ ⌄ᶘ= .-. =ᶅ⌄ ^ᶘ= :l ᶅ ^ᶘ=._.=ᶅ^
- 23:32
- 조회 6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