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마무리는 휩 낮고 결정적순간 맞는거보다 휩 높아도 블론 적은게 나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9763406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74 막기만 하면 뭐든 ㅇㅇ그래서 유영찬볼때가 엘지 마무리중 역대급으로 편하고 행복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