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인호도 기태스쿨 잘 다녀온거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9479092 무명의 더쿠 | 19:36 | 조회 수 35 오자마자 무력시위 잘하네앗그래도 오늘 3안타다 ദ്ദി/ᐠ •̅𐃬•̅ 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