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박정우 의도는 이해가긴 함ㅋㅋㅋ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9478060 무명의 더쿠 | 19:35 | 조회 수 306 보통 3볼에선 스트를 하나 꽂아넣기 때문에..거기서 컨택해서 희플 친다 이거같은데 너무 볼이 와버렸고 그걸 휘둘러버렸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