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부족하긴 부족하고 사실 어깨하나가 다라고 아직도 생각하고 나머진 다 부족함
근데 얘만큼 상무 보내고 퐈도 데려오고 한거도 없긴해 포수 좀 묵히면서 키우는거다 싶지만 더딘거도 사실이고 그냥 뽑힌거도 아니고 상위로 뽑힌거니까 그니까 잘 좀 해라 조금만 해도 잘해준다고 해주는게 사실이잖음 그동안 너무 못해서 나아졌다 수준인건데도..
더 노력해야해
근데 얘만큼 상무 보내고 퐈도 데려오고 한거도 없긴해 포수 좀 묵히면서 키우는거다 싶지만 더딘거도 사실이고 그냥 뽑힌거도 아니고 상위로 뽑힌거니까 그니까 잘 좀 해라 조금만 해도 잘해준다고 해주는게 사실이잖음 그동안 너무 못해서 나아졌다 수준인건데도..
더 노력해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