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근데 사구는 나올슈 있다 생각하는데 대타가 맞으면 두배로 슬픔ㅠㅠㅠ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9466869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20 치라고 대타 썼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맞아서 나가면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