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두산) 두산은 김민석에게 더 많은 타석을 줘야 했고, 여기에 최근에는 외야에서 류승민이 좋은 활약을 선보이면서 결단을 내렸다. 카메론이 아주 못했다기 보다는, 외야보다는 내야 쪽이 더 급해진 상황에서 새로운 외국인 외야수를 찾기로 했다. 김원형 두산 감독은 28일 경기를 앞두고 카메론의 대체 외국인 선수는 1·3루를 볼 수 있는 내야수가 될 것임을 언급했다. 굳이 따지자면 1루 쪽을 찾아볼 가능성이 크다.

무명의 더쿠 | 16:50 | 조회 수 153

김 감독은 "조금 더 팀에 필요한 부분을 채워줄 수 있는 선수가 조금 필요하다는 판단을 했다"고 교체 배경을 설명했다. 김 감독은 "외야에는 어쨌든 류승민 김민석이라는 젊은 선수들이 있고, 류승민이 기본적으로 앞으로 가능성이 큰 선수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김민석 류승민이 경기에 나가는 비율을 높이려면 카메론과 같이 가면 라인업을 짜는 데도 문제가 생긴다"면서 "내야수 쪽으로 알아봐 달라고 했다"면서 포지션을 언급했다. 

김 감독은 "꼭 1루다, 3루다가 아닌 타격 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 선수를 이야기했다. 지금 현재 상태에서는 한쪽(내야 중 1루)이 너무 취약하다 보니까 어느 정도 교통정리가 필요한 부분이어서 카메론을 보내게 됐다"면서 "타석에서 홈런을 많이 때리고 그런 것보다 현재 득점권 타율이 조금 떨어지다 보니까 그런 상황에서 어느 정도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이 있으면 감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하지만 최근 NC에서 방출된 1루 거포 자원 맷 데이비슨은 아니라는 설명이다.



석류즈 기특하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9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롯데) 10점 이상 차이나고 진하기준 보고싶다
    • 18:41
    • 조회 0
    • onair
    • 롯데) 오늘 얼라들 나올 수 있나
    • 18:41
    • 조회 3
    • onair
    • 삼성) 지금 뭔가 익숙하다 했더니 전에 굴비즈 두명 테세로 썼었짘ㅋㅋㅋㅋㅋ
    • 18:41
    • 조회 6
    • onair
    • 두산) 걍 최승용이 거기서 쓰리런을 맞았어도 이거보다 기분 덜 더러울듯
    • 18:41
    • 조회 3
    • onair
    • 한화) 류현진 파이팅(੭ • ө • )੭⁾⁾🧡
    • 18:41
    • 조회 2
    • onair
    • 삼성) 김현준선수 이번시리즈 잘하신다 ദ്ദി꒰( •̅𐃬•̅ )꒱
    • 18:41
    • 조회 13
    • onair
    • SSG) 솔로 홈런 2번이면 동점이다
    • 18:41
    • 조회 8
    • onair
    • kt) 맹구 진짜 거대해
    • 18:41
    • 조회 10
    • onair
    • 엔씨) (๐•́Ⱉ•̀;ก)ꔪ💦 먼데 느그 혹시 데이비슨 수염 달여먹었나
    • 18:41
    • 조회 17
    • onair
    • 엔씨) 선전안이다!!!!!!
    • 18:41
    • 조회 4
    • onair
    • 키움) 지성이를 왜 또 올려
    • 18:41
    • 조회 11
    • onair
    • 엔씨) 4홈런이라니 우리가???
    • 18:41
    • 조회 6
    • onair
    • 한화) 현진이 6회도 ㅎㅇㅌ🌸⁺◟( • ө • )◞⁺🌸
    • 18:41
    • 조회 10
    • onair
    1
    • 엔씨) 와 엔다 오늘 무슨일이야 ㅋㅋㅋㅋㅋ
    • 18:41
    • 조회 5
    • onair
    • 엘지) 타자도 반쪽만 일하는데 투수도 대체선발이니 ㅈㄴ힘들다
    • 18:41
    • 조회 16
    • onair
    • 롯데) 어제 불펜 다써서 걱정됐는데
    • 18:41
    • 조회 28
    • onair
    • 롯데) 타순이 문제였던거가 고용불안정을 느낀거가
    • 18:41
    • 조회 13
    • onair
    • 기아) 일단 달구지 들어와서 맘 편해짐 ^ᶘ=◕ᴗ◕=ᶅ^
    • 18:41
    • 조회 22
    • onair
    • 기아) 달구지 중에 최고 달구지 밀어냈다
    • 18:41
    • 조회 48
    • onair
    2
    • 한화) 잘막고 점수낸다(੭ • ө • )੭⁾⁾🧡
    • 18:41
    • 조회 9
    • onair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