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회말에 점수 낼 수 있을거라 생각하나 그냥 영우로 끝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아니 축구이제버늗데
- 04:24
- 조회 18
- 잡담
-
- 한화) 아니 안타쳐이놈에서 아빠최인호된거 뭐야
- 04:23
- 조회 6
- 잡담
-
- 각자 야구보기 전 루틴 있음??
- 04:21
- 조회 18
- 잡담
-
- 너무 좋았던 경기 기록으로 남기고 싶어서 기록지 쓰는법 찾아봤는데 와 어렵다
- 04:18
- 조회 39
- 잡담
-
- 롯데) 아직도 열받아서 컴프야 훈련 조뺑이 돌리는중
- 04:15
- 조회 18
- 잡담
-
- 몇번 플 도니까 감코 심한 워딩은 아주약간 줄어들었어
- 04:13
- 조회 45
- 잡담
-
- 유튭 알고리즘이 갑자기 7년전 영상을 추천해줬는데
- 04:11
- 조회 47
- 잡담
-
- 나 근데 직관갔다가 편견가지면 안되겠다 싶었던일있엉
- 04:10
- 조회 74
- 잡담
-
- 그리고 만물을 감독탓으로 욕하면서 보는 사람도 많잖어
- 04:05
- 조회 54
- 잡담
-
- 아니 의지선수 패드 크기 진짜야?????????
- 04:03
- 조회 96
- 잡담
-
- 난 그것보다 선수들 못할 때 개크게 욕하는 관중들이 더 신경쓰임
- 04:03
- 조회 75
- 잡담
-
- 야구 볼수록 눈에 공이 보이는거 너무 재밌어
- 04:03
- 조회 72
- 잡담
-
- 감코한테 하는 워딩 지적하면 쉴더 취급하는 게 제일 억울해...
- 04:02
- 조회 59
- 잡담
-
- 남한테 시발라마 하는건 개별로지만
- 04:00
- 조회 102
- 잡담
-
- 근데 회사에서 면전에 대고 욕 안할뿐이지 뒤에서 다 욕하지 않음..?
- 03:59
- 조회 54
- 잡담
-
- 걍 모든 행동엔 그럴만한 상황이구나 하는 배경이 있으면 납득 되는거지
- 03:58
- 조회 57
- 잡담
-
- 근데 또 생각해보면 빠따 뿌시고 지구폭행하고 헬멧던지던 선수들을 봐서
- 03:56
- 조회 83
- 잡담
-
- 식빵언니도 있었자나 그거랑 지금이랑 다른가
- 03:53
- 조회 126
- 잡담
-
- 일하면서 직장에서 단한번도 욕해본적 없는데 선수들 씨발거리는거 신기하긴 함
- 03:52
- 조회 165
- 잡담
-
- 난 혼자하는 식빵 정도는 방송사가 리플 돌리는게 더 ㅂㄹ..
- 03:51
- 조회 6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