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판분 땀 마이나셨네 ㄷㄷ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1루 한동희 안됨?
- 21:12
- 조회 1
- 잡담
-
- 기아) 승패승 승패승 승패패 패승패 패승승 승패승 승승승 패패 지금 우리 6월임
- 21:12
- 조회 3
- 잡담
-
- SSG) 근데 일주일에 1,2번 겨우 이길까 말까니까 진지하게 재미가 없음
- 21:12
- 조회 3
- 잡담
-
- 기아) 감자한테 군나 스윗한 군나 볼때마다 웃김
- 21:12
- 조회 7
- 잡담
-
- 롯데) 손성빈은 빠와 까들이 무한으로 싸우고 있는 느낌임
- 21:12
- 조회 9
- 잡담
-
- 엘지) 외인 최초 영결 하는것도 멋진 거 같아 ㅋㅋ
- 21:12
- 조회 9
- 잡담
-
- 롯데) 별개로 손성빈 진짜 6월 둘째주까지 거의 4할 넘게 치다가 빠따 죽은거 내가 다 속상함 걍
- 21:12
- 조회 21
- 잡담
-
- 롯데) 고씨 이번주 16타수 1안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1:12
- 조회 3
- 잡담
-
- 두산) 이번주 분위기 다시 좋아져서 넘 재밋당
- 21:12
- 조회 13
- 잡담
-
- 한화) 영화 보고 왔더니 이겼네 ദ്ദി(⸝⸝ʚ̴̶̷ ө ʚ̴̶̷⸝⸝)
- 21:12
- 조회 17
- 잡담
-
- kt) 나도 열받아서 어느정도 내려놓긴 했는데 또 너무 호들갑떠니까 그정도는 아닌데 됨
- 21:12
- 조회 7
- 잡담
-
- kt) 영표야...내일 잘부탁해( っ´.‸.`ς )🪄
- 21:12
- 조회 6
- 잡담
-
- 롯데) 찬형이 고의낙구 나오던날 직관 갔었는뎈ㅋㅋㅋㅋ
- 21:12
- 조회 21
- 잡담
-
- 롯데) 근데 찬형이 타석에서 볼때마다
- 21:11
- 조회 20
- 잡담
-
- 두산) 전쟁 양수만
- 21:11
- 조회 50
- 잡담
-
- 두산) 원형 정우는 그것도 웃겨
- 21:11
- 조회 15
- 잡담
-
- kt) 우승시즌에도 전반기 불펜평자, 6월 불펜평자 안좋은거 보니까 안정됨
- 21:11
- 조회 13
- 잡담
-
- kt) 얼마전에는 농담으로 강철이가 올라가자 했는데 지금은 개진심임 Ꙩꙻ▾Ꙩꙻ
- 21:11
- 조회 6
- 잡담
-
- 롯데) 아까 찬형이 홈런치고 덕아웃잡아주는데 글러브챙겨서
- 21:11
- 조회 23
- 잡담
-
- 같팀 빠따랑 투수들 서로가 짜증났던적 있을까?
- 21:11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