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증나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아 유격백업이 ...너무신경쓰여 체력안배차원에서
- 21:46
- 조회 0
- 잡담
-
- kt) 걍 이거임 더쿠 야구방을 하면서 과몰입 안한다고 할순 없는데ㅋㅋㅋㅋ
- 21:46
- 조회 0
- 잡담
-
- kt) 당일치기 대구 원정 새벽 첫차 타고 왔다가 돌아가는 후기
- 21:46
- 조회 0
- 후기
-
- 두산) 오늘 응원석에서 직관했는데 양옆에 대포라 너무 힘들었다ㅠㅠㅠ
- 21:46
- 조회 11
- 잡담
-
- SSG) 성한이 최고의 시즌 시작이었는데 부상관리못해주는거
- 21:45
- 조회 7
- 잡담
-
- 두산) 연승중이라 내일도 외야 04 90 04 세울거같은디
- 21:45
- 조회 10
- 잡담
-
- kt) 근데 선발 도는 좌완 둘이니까 좀 좋음
- 21:45
- 조회 6
- 잡담
-
- 롯데) 이호준 군대가면 이서준이랑 상무전역 강성우 ㄱㅅㅁ 유격 백업 후보군인듯.
- 21:45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승부예측
- 21:45
- 조회 55
- 잡담
-
- 한화) 중견듀스 참가자가 이진영+이원석+오재원인데 중견듀스 최종 승리자가 문현빈인 거 아직도 어이가 없고 웃기네
- 21:45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순이랑 두린이 사진에 모든 사람이 웃고있어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21:45
- 조회 34
- 잡담
-
- 기아) 일본 감자쿤 잘데려온거같음
- 21:45
- 조회 38
- 잡담
-
- 한화) 푸하핰 노시환 존내좋다
- 21:45
- 조회 15
- 잡담
-
- SSG) 심심한 덬들 진돌 라이브봐 지금 랜더스 선수 맞추기 함
- 21:45
- 조회 36
- 잡담
-
- 롯데) ㄱㅅㅁ(유)은 생각보다 수비가 별로임
- 21:44
- 조회 48
- 잡담
-
- 기아) 도피한다고 맘바 경기 봤는데 쪼푸 형범 괜찮더라
- 21:44
- 조회 29
- 잡담
-
- SSG) 루타우르크랑 스탯티즈랑 엄청차이나네
- 21:44
- 조회 23
- 잡담
-
- 기아) 이거봐랑 데칼코마니
- 21:44
- 조회 38
- 잡담
-
- 한화) 주말은 오이유 몇시쯤 올라와? 자정전엔 올라와?
- 21:44
- 조회 20
- 잡담
-
- 롯데) ㄱㅅㅁ 안쓰는거 보면 감독 인터뷰 생각나서 웃김 (n)
- 21:44
- 조회 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