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지훈이는 풀타임 첫 해라 비교군이 없어가지고... 체력 부침인가 싶기도 하고 ㅠ 잘했으면 좋겠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9458807 무명의 더쿠 | 19:20 | 조회 수 122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