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테세는 호령 정우 정우 호령 이게 최선이겠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9578612 무명의 더쿠 | 20:47 | 조회 수 103 테세감이 없긴 하네호령이도 체력 점점 더 힘들 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