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땅삼이길래 좀 안좋나햇는데 런을 날려주네ദ്ദി(⸝⸝ʚ̴̶̷ ө ʚ̴̶̷⸝⸝)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세탁기는 통돌이다
- 13:02
- 조회 4
- 잡담
-
- 마킹유니폼용 망 하나 사서 집 오면 망에 넣어 무조건 세탁바구니행임
- 13:02
- 조회 19
- 잡담
-
- ㅇㅇㄱ 땀 별로 없는 사람 세상 제일 부러움
- 13:01
- 조회 6
- 잡담
-
- 뭐 얼룩 잘 안지면 퐁퐁 아님 클렌징폼 얼룩 잘 짐 ദ്ദി(๐•̅𐃬•̅๐)ꔪ
- 13:01
- 조회 6
- 잡담
-
- 짜파게티 튄거는 어케 빨아야해?
- 13:01
- 조회 14
- 잡담
-
- 롯데) 종신내꺼 신매기
- 13:01
- 조회 11
- 잡담
-
- 롯데) 민재한테 생일축하한다고 귀에다 속삭이면 도망가는거 아니가 ∧( •́Θ•̀;ก)💦
- 13:01
- 조회 18
- 잡담
-
- 한화) 아 핫게 강백호 강탈 이거임 이 글 제목 강백호 상탈로 잘못보고 미쳤나 뭐 그런걸로 핫게를 했는데
- 13:00
- 조회 73
- 잡담
-
- kt) 1시다 얼른 ㄱㄱㄱ
- 13:00
- 조회 37
- 잡담
-
- 얼룩제거제 쓰고 빨아도 안지워지는 빨간 음식 얼룩은 햇빛에 말려라잉
- 13:00
- 조회 33
- 잡담
-
- ㅇㅇㄱ 최종적으로 조3위중 10위로 탈락
- 13:00
- 조회 98
- 잡담
-
- ㅇㅇㄱ 우리집은 여름에는 빨래를 좀 담가 놓았다 빨아
- 13:00
- 조회 18
- 잡담
-
- ㅇㅇㄱ 담배 빨리 피면 냄새 안나?
- 13:00
- 조회 36
- 잡담
-
- ㅇㅇㄱ 수건도 젖은채로 빨래바구니 넣어놓으면 안됨..
- 13:00
- 조회 59
- 잡담
-
- ㅇㅇㄱ 수건은 진짜 젖은채로 빨래통에 넣은게 제일 적폐임
- 13:00
- 조회 102
- 잡담
-
- 두산) 베팁보는데 순이 왤케 얼큰하짘ㅋㅋㅋㅋㅋㅋ
- 13:00
- 조회 54
- 잡담
-
- 좁아터진 원룸에서 자취할때 빨래 잘 안말라서 냄새 나는것 때문에 진짜 미치는줄
- 13:00
- 조회 57
- 잡담
-
- 얘들아 근데 흰티나 흰유니폼에 남는 노란자국은 대체 정체가 뭐야..?
- 12:59
- 조회 106
- 잡담
-
- ㅇㅇㄱ 여름엔 빨거라도 젖은옷도 뭉쳐놓으면 진짜 답없어
- 12:59
- 조회 49
- 잡담
-
- 두산) ԅ( ิ Θ ิԅ)
- 12:59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