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겠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진짜 둘만 아니였음 투교도 안꼬이고 9회말도 없었겠지
- 20:27
- 조회 1
- 잡담
-
- kt) 원마 개레전드는 사직 가던 중간에 우취되어서 상동에서 차돌렸을 때임 나 8시간 동안 버스에 앉아 있었고 엉덩이 터져서 수원 옴
- 20:27
- 조회 1
- 잡담
-
- 엘지) 방금 잡힌 치이카와 결연한 표정 (♧ •᷅(ェ)•᷄ )(☆ •᷅(ェ)•᷄ )
- 20:27
- 조회 1
- onair
-
- 엘지) 정빈이 지타로 줘...
- 20:27
- 조회 1
- 잡담
-
- 롯데) 나승엽 1루는 진짜 아니다
- 20:27
- 조회 9
- 잡담
-
- kt) 전용주 1이닝 무실점
- 20:26
- 조회 7
- onair
-
- 롯데) 오늘 최준용 멀티안먹일려고 아쿼둔건데ㅋㅋ
- 20:26
- 조회 23
- 잡담
-
- 롯데) 찬형이는 ㄹㅇ 웃김ㅋㅋㅋㅋㅋㅋㅋ 웃국자
- 20:26
- 조회 10
- 잡담
-
- 키움) 장석아 진짜 제발 구단 좀 팔아라
- 20:26
- 조회 3
- 잡담
-
- 엘지) 오스틴 영결 줘.. 용타도 줄 수 있지?
- 20:26
- 조회 13
- 잡담
-
- 한화) 어떤 멧돼지가 너무 좋은데 어떡함?
- 20:26
- 조회 12
- 잡담
-
- 롯데) 긍요소) 빠른 속구 대처가 민재가 되게 좋아짐
- 20:26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재석이 잘했다
- 20:26
- 조회 11
- 잡담
-
- 엘지) 통역하시는분 진짜 잘하시네 말 자체도 잘함
- 20:26
- 조회 7
- 잡담
-
- 기아) 나 저번 잠실경기때 에이 설마 피스윕은 안당하겠지 하고 부랴부랴 티켓구해서 다녀왔는데....
- 20:26
- 조회 24
- 잡담
-
- 롯데) 샤갈 헬스장 주말이라 일찍 닫는다고 나오자마자 아쿼가 연속안타 맞은 거 구라같다
- 20:26
- 조회 8
- 잡담
-
- kt) 작년투수진에 올해빠따면 얼마나 행복햇을까 너무슬프다
- 20:26
- 조회 9
- 잡담
-
- 키움) 배동현이랑 안우진이 낀 선글라스가 무슨 신기한 기능이 있는지 자기들끼리 하루종일 옆부분 쓸면서 자랑함 ㅅㅂ ㅠㅠ 무슨 차단기능이 있는지 암막커튼처럼 선글라스가 켜졌다 꺼짐
- 20:26
- 조회 24
- 잡담
-
- 기아) 성범이 정병은 첫해부터 튀어나왔었어
- 20:26
- 조회 21
- 잡담
-
- 기아) 솔직히 오늘 투타 다 존못인거 크게 별생각 없음
- 20:26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