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난 이해가 안가 구단이 왜 긴지로 따위에게도 쩔쩔매고 주도권주는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9443793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11 볼배합을 지가 하도록 넘겨주는거 자체가 이해가 안가 크보를 모르는애들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