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형우 타격수비 많이 아쉬운거 다 맞는데 용투쪽 관련해선 걍 힘들만 하다 싶음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77
올해 용투들 도리도리 하다가 쳐맞는거 한두번 보는 것도 아니고 근데 오히려 구단은 형우 잡도리만 들어가잖아 덕아웃에서 형우 잡는거도 자주 잡히고 나는 오히려 힘 좀 실어줘야 하는거 아닌가 싶을 정도임 용투들이 그러고 잘하면 몰라 성적 이지경인데
올해 용투들 도리도리 하다가 쳐맞는거 한두번 보는 것도 아니고 근데 오히려 구단은 형우 잡도리만 들어가잖아 덕아웃에서 형우 잡는거도 자주 잡히고 나는 오히려 힘 좀 실어줘야 하는거 아닌가 싶을 정도임 용투들이 그러고 잘하면 몰라 성적 이지경인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