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ㄱ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치어 옷 이게 밤티 ㄹㅈㄷ 같음
- 12:24
- 조회 26
- 잡담
-
- 롯데) 아무 생각없이 전체 핫게 갔다가 상처에 소금 뿌려짐
- 12:24
- 조회 17
- 잡담
-
- 근데 욕설도 싫다는게 소수 의견이니까 너무 화 안내도 될듯.......
- 12:24
- 조회 18
- 잡담
-
- 난 걍 입모양이나 순간 행동으로 궁예하는게 더 싫음
- 12:24
- 조회 29
- 잡담
-
- 평소때도 걍 선수들 입모양 잡히면 쟤 방금 식빵 구운거맞지하고
- 12:24
- 조회 34
- 잡담
-
- 처음 말나온거 꼬라지고 아니고 아웃당하고 하..시발.. 정도도 왜저러냐해서 플 시작됐을걸
- 12:24
- 조회 49
- 잡담
-
- 롯데) 올해 동무 많이 안쓰는게 아깝다
- 12:23
- 조회 13
- 잡담
-
- 내 기준 식빵이랑 꼬라지는 별개라서...
- 12:23
- 조회 55
- 잡담
-
- 솔직히 부둥부둥 야선이 이래서 병크를 어쩌고 말 나오는 거보면 그냥 또 우월심 챙기고 싶구나 생각들단데
- 12:23
- 조회 61
- 잡담
-
- 기아) 도영이 진짜 쫄.
- 12:23
- 조회 73
- 잡담
-
- 기아) 갸테 갓생루틴인 거 알겠는데 직관 회피도
- 12:23
- 조회 44
- 잡담
-
- 욕하는게 남 들으라고 하는게 아니라 대부분 스스로한테 하는 혼잣말이라 별 생각 없음
- 12:22
- 조회 62
- 잡담
-
- ㅅㅈㅎ 꼬라지도 보기싫지만 그 선수가 다음 타석에 나올때까지 꼬라지 곱씹는게 더 싫어
- 12:22
- 조회 23
- 잡담
-
- 두산) 23-24시즌에 진작 리빌딩 안 한 건 아쉬운데 다르게 생각하면 그때 뭔가를 햇으면 그 뒤에 우리팀 온 승민이 민석이 찬호 다 우리팀 안 왓을 수도 잇을 거라ㅋㅋㅋㅋ
- 12:22
- 조회 28
- 잡담
-
- 경기 중에 꼬라지 부리면 온에어도 다같이 왜저래? 이런글 올라오긴해
- 12:22
- 조회 56
- 잡담
-
- 플무인데 직관에서 1구마다 쌍욕하는 사람들 너무 힘들어
- 12:22
- 조회 29
- 잡담
-
- 키움) 어제뜬 큠튜브보는데 동욱이 마인드 좋네ㅋㅋ 담에 끝내기 멋지게 찍어달라니까 다음엔 자기가 끝내기 칠거라는거ㅋㅋ
- 12:22
- 조회 16
- 잡담
-
- SSG) 어제 쳐맞은 투수도 투수지만 4회까지 득점권 기회 다 날려먹은게
- 12:21
- 조회 43
- 잡담
-
- 기아) 나도 직관회피용으로 이북리더기 들고다니는데
- 12:21
- 조회 56
- 잡담
-
- 보통 욕은 카테에서도 별말 안 하지 않음? 근데 배트나 헬맷 던지면 우리팀이어도 꼬라지 부리지마라 글 올라옴
- 12:21
- 조회 10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