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쉥이 퐈하고 맘가짐이 달라진것같네 ㅜㅜㅜㅜ 이뻐죽겠음
- 20:32
- 조회 0
- onair
-
- 기아) 근데 걍 지칠때도 됐긴함 수도권 9연전이라........
- 20:32
- 조회 0
- 잡담
-
- 동네에 부정선거 재선거 외치면서 온몸에 태극기 두르고 북치고 다닌다 ㅎ
- 20:32
- 조회 0
- 잡담
-
- kt) 쉴드 아닌데 한승혁은
- 20:32
- 조회 2
- 잡담
-
- 기아) 복수 ㄱㄱ
- 20:32
- 조회 2
- 잡담
-
- 기아) 오늘 제일 짜증나는건 오심 ^ᶘ= ◠‿◠ =ᶅ^
- 20:32
- 조회 1
- 잡담
-
- 기아) 투수 터질때마다 2군이나 가라 널널할때나 나와라 하는거 웃겨버림
- 20:32
- 조회 4
- 잡담
-
- 엘지) 댈러스랑 네이비 취침시간ㅋㅋㅋ
- 20:32
- 조회 7
- onair
-
- 롯데) 오늘 동희동희 백투백 너무짜릿했음
- 20:31
- 조회 10
- 잡담
-
- 엘지) 얼라들 잘 잤으면 좋겠뎈ㅋㅋㅋㅋㅋㅋㅋㅋ
- 20:31
- 조회 16
- 잡담
-
- 롯데) 손성빈은 그동안 2루송구에러도 ㅈㄴ 냈는데 도루저지로 너무 자만함
- 20:31
- 조회 24
- 잡담
-
- 기아) 럭키기아다 그래도 아직 승차 2.5야
- 20:31
- 조회 24
- 잡담
-
- 키움) 영철공주 옴 ㅠㅠ
- 20:31
- 조회 25
- 잡담
-
- 두산) 타석을 자주 못 들어가다가 오랜만에 들어가니까 초구나 2구가 볼이 빠르게 보였다. 그래서 빠르게 쳐야겠다고 했고 이진영코치님이 뒤에섴ㅋㅋㅋㅋㅋㅋㅋ 마니 도와주셨다
- 20:31
- 조회 24
- onair
-
- 기아) 비판 진짜 막 쓰지 말았으면 좋겠어
- 20:31
- 조회 16
- 잡담
-
- 엘지) 스틴이가 𝐿𝐺 𝑓𝑎𝑛𝑠라고 할때마다 너무 좋음
- 20:31
- 조회 30
- onair
-
- 기아) 선수들도 비판 요청할때 좀 신중했으면
- 20:31
- 조회 37
- 잡담
-
- kt) 투수조장이 영표였나?
- 20:31
- 조회 21
- 잡담
-
- 엘지) 댈러스랑 네이비 가서 자래ㅋㅋㅋㅋ
- 20:31
- 조회 29
- onair
-
- 롯데) 아니 이이무라를 뭔 1점차에 첫 등판을 시키는거냐
- 20:31
- 조회 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