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올해는 다 못하고 있는 건 맞는데 홈에서 너무 못하는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9432220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40 홈에서 좀 이겨봐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