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조형우 어깨는 좋아서 https://theqoo.net/kbaseball/4259432207 무명의 더쿠 | 19:00 | 조회 수 137 차라리 포수 말고 투수를 했으면 어땠을까 생각 종종 함 ㅋㅋㅋㅋ 포수 치고 키가 너무 큰 것도 자기 포지션에서 분명한 단점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