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주영이 감 찾으려고 사회인 야구단 가서 공 던질때도 알아봤지만
- 20:29
- 조회 0
- 잡담
-
- 롯데) 다 수비 못하면 그래도 빠따 확실한 애를 써야지
- 20:29
- 조회 1
- 잡담
-
- 두산) 카메론 선발일때 연패하다가
- 20:29
- 조회 1
- 잡담
-
- 한화) 오늘 긴장해서 응원가가 잘 안 들렸대ㅠㅋㅋㅋ
- 20:29
- 조회 0
- onair
-
- 두산) 아 순이 송구 웃으면 안되는데 개웃김 ㅠㅠㅠㅠㅠㅠ
- 20:29
- 조회 9
- 잡담
-
- 기아) 첫번째 비판은 뭔지 모르는데(못봄) 두번째 쓴 건 왜쓴거임?
- 20:29
- 조회 6
- onair
-
- 한화) 빙니 자수마킹 더이상 안파는거지?
- 20:29
- 조회 4
- 잡담
-
- 기아) 시라카와 견제잡고 이거 귀여웠음ㅋㅋㅋㅋ
- 20:29
- 조회 7
- 잡담
-
- 엘지) 둥아 통역가님 쩐다
- 20:29
- 조회 14
- 잡담
-
- 기아) 근데 수비 이쁘니인건 진짜 개큰긍이야..
- 20:29
- 조회 18
- 잡담
-
- 엘지) 스틴 “모든 선수들이 열정적으로 야구에 임하는 태도, 1위 수성 비결 … 다시 한 번 한국시리즈 직행이 목표기에 열심히 하는 것“
- 20:29
- 조회 5
- onair
-
- kt) 우리 위덕도 출장갔잖아
- 20:29
- 조회 5
- 잡담
-
- kt) 어제 오늘 직관했는데......
- 20:29
- 조회 10
- 잡담
-
- 엘지) 올해 새로 오신 통역분 너무 좋음 ദ്ദി(♧⸝⸝ʚ̴̶̷ ᴗ ʚ̴̶̷⸝⸝)ദ്ദി(☆⸝⸝ʚ̴̶̷ ᴗ ʚ̴̶̷⸝⸝)
- 20:29
- 조회 9
- onair
-
- 롯데) 어차피 블로킹 못하는데 건우 써보자
- 20:29
- 조회 13
- 잡담
-
- 엘지) 송찬의 박해민 오스틴 여기 타순 건들이기만해봐
- 20:29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수행이 요즘 왜케 예뽀니됨..?
- 20:29
- 조회 10
- 잡담
-
- 롯데) 어떻게 블로킹 실패두번이랑 송구에러가 연속으로 오냐
- 20:29
- 조회 13
- 잡담
-
- 기아) 어제 어떤 랑이가 작년에 본인이 빡쳐서 쓴글 보여줬는데 그때도 도영이 인터뷰로 지랄했나봐ㅋㅋㅋㅋㅋㅋ
- 20:29
- 조회 34
- 잡담
-
- 롯데) 유강남 정보근 손성빈 다 수술함
- 20:29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