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kt) 우귤이랑 사자네 누구시지?
78 2
2026.06.27 18:54
78 2

obKSVT

ㅇ0ㅇ?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45 00:05 12,85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6,30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2,59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7,01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5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7299 잡담 엘지) 오스틴은 경기 후 "어제 팀이 져서 분위기가 좀 다운돼 있었는데 승리할 수 있는 그랜드슬램을 쳐서 기분이 매우 좋다"면서 "오늘은 또 우리 웰스 투수도 승패없이 끝날 수 있어서 만족스럽다"라고 했다. 21:41 0
15267298 잡담 롯데) ㄱㅅㅁ도 저렇게 쓸거면 2군가서 경기뛰는게 더 도움될듯 21:41 0
15267297 잡담 롯데) 직관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기분이 괜찮음 21:41 8
15267296 잡담 SSG) 주전은 얼추 정해진거같은데 걔네가 살아나야함.. 21:41 6
15267295 잡담 롯데) 그러고 보니 ㄱㅅㅁ은 진짜 안쓰네 대주자로 가끔쓰고 21:41 13
15267294 잡담 엘지) 왕모리 귀여워~~ 21:41 18
15267293 잡담 롯데) 호준이 군대가면 ㄱㅅㅁ말고 대체없나 21:41 8
15267292 잡담 엔씨) 근데 굳이 재인이를 왜 올린거지 21:41 9
15267291 잡담 롯데) 소노영 화이팅 안하고 갔대요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21:41 16
15267290 잡담 나의 비밀(?) 2 21:41 14
15267289 잡담 롯데) 오늘 후반부에 치어들 입고있는 유니폼 뭐였어??? 21:41 13
15267288 잡담 엘지) 얘들아 주헌이 되게 잘보이고 좋다 1 21:40 34
15267287 잡담 두산) 오늘의양동진mvp 2 21:40 45
15267286 잡담 롯데) 이이무라 상태팀도 첫상대하는 투수라 승산있다고 생각했는데 21:40 28
15267285 잡담 엔씨) 주원이 1번 처음 먹일때 개모달때 우리 어케 버팀???? 21:40 6
15267284 잡담 지방 연고지 가면 중계화면 다 그팀 경기만 나와? 2 21:40 17
15267283 잡담 두산) 무주공산이던 자리들 2 21:40 29
15267282 잡담 한화) 돼지 쓰다듬는 플이니까 나도 말해보는 노시환 조은점 21:40 24
15267281 잡담 기아) 추돼삼이 퍼지긴했는데 좀 그렇게 퍼졌더라^ᶘ=•́Ⱉ•̀;ก=ᶅ^💦 21:40 47
15267280 잡담 한화) 시환이 드래프트 당시 야수 최대어 맞나? 2 21:40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