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꼬인데가 없는거.. 얘 보기와 다르게 ㅋㅋ 꽤 섬세한 스타일인데 그래도 긍정적이고 꽁해있지 않은 게 너무 좋음 그리고 애교많은 돼지인것도 참 귀엽음 어릴때부터 봐서그런가 여전히 얼라같고 귀엽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