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근데 위닝위닝스윕 이라니까 빠따 힘들때됏네 싶기도 하다 뭔가 걍 빠따사이클 같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9420982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40 근데 그냥 공교롭게 그 사이클 타이밍이 자꾸 잠실에서 걸리는거같아 ㅋㅋㅋㅋ ㅠㅠ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