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و♧˃̵ᗝ˂̵)و(و☆˃̵ᗝ˂̵)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나는 지금 백호온게 오바조금보태서 채은성 왔을때 기분임
- 10:44
- 조회 15
- 잡담
-
- 기아) 아 근데 주말에 7시에 일어나니까 미치겠음
- 10:44
- 조회 33
- 잡담
-
- 기아) 그래서 직관 도파민승하고 집 도착해서 달릴라하면
- 10:44
- 조회 14
- 잡담
-
- 기아) 영탁이 터진날도 영탁이 깊생하려나 했더니 피곤하다 잔다
- 10:43
- 조회 41
- 잡담
-
- 기아) 갸테특징 한줄요약 무난패든지랄패든지랄승이든무난승이든 12시이전에 사라짐 (최대 12시반)
- 10:43
- 조회 15
- 잡담
-
- 한화) 아니 승민코치 미혼이라고???
- 10:43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이후광ㅋㅋㅋㅋㅋㅋ
- 10:43
- 조회 39
- 잡담
-
- 기아) 모바일 티켓 혹시 캡처화면 띄워서 보여줘도 되나?
- 10:43
- 조회 31
- 잡담
-
- 4. 무명의 더쿠 10:42 아니라고 아니라고 ٩^ᶘ=//̀Д/́/=ᶅ^۶ 인터넷여포라고(아님)
- 10:43
- 조회 20
- 잡담
-
- 롯데) 어제 실책 얘기 하도 많아서 궁금해서 찾아보고 왔는데 거리가 저런데 저따구로 던졌다고...?
- 10:43
- 조회 29
- 잡담
-
- 기아) 갸테 Wls플 끝났던 이유
- 10:42
- 조회 73
- 잡담
-
- 기아) ㅇㅇㄱ 근데 나이 드니까 12시 되면 눈이 감김..
- 10:42
- 조회 27
- 잡담
-
- ㅇㅇㄱ 선수들만 안타깝다
- 10:42
- 조회 31
- 잡담
-
- 롯데) 돼장 그라운드 홈런
- 10:42
- 조회 45
- 잡담
-
- 기아) 작년 감독 기행도 일찍자고 아침에 일어나서 이야기함^^
- 10:42
- 조회 48
- 잡담
-
- 한화) "시환이는 원래 나에게 '형 방망이는 탓이 없어요. 사람 잘못이에요'라고 말했는데 이 방망이를 쓰고 나니까 '사람이 좋아도 방망이가 조금 더 좋네요'라고 말하더라."
- 10:42
- 조회 61
- 잡담
-
- 기아) 내가 볼땐 무난승 무난패면 한 11시 전후로 사라져감
- 10:42
- 조회 46
- 잡담
-
- ㅇㅇㄱ 우리 조가 그렇게 빡센 조가 아니었다며
- 10:41
- 조회 100
- 잡담
-
- ㅇㅇㄱ 스페인 월드컵 우승하기나 응원해야겠다
- 10:41
- 조회 19
- 잡담
-
- 기아) Wls플 늦게까지 달리던데 혹시 Wls랑이들..... 갸테 글쓰는거 낯가리나
- 10:41
- 조회 73
- 잡담